뱅킹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금융거래 일시 중단 안내
BNK경남은행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 드립니다.
뱅킹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해 경남은행의 모든 금융거래가 일시 중단될 예정입니다.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리며, 아래내용을 확인하셔서 이용에 불편 없으시기 바랍니다.
■ 중단일자
- 2022. 11. 12(토)
■ 중단업무 상세내용
중단 시간 | 중단 업무 | 이용가능 업무 |
---|
00시 ~ 07시 | - 은행 전체 업무 * 타 금융기관을 통한 경남은행 거래 불가(타은행에서 경남은행으로 송금 등) * 체크카드/ATM이용/송금이체 등 불가 * 인터넷/모바일뱅킹 거래 중단 | - BC신용카드 거래(단, 체크카드는 거래불가) * 현금서비스는 제휴CD기에서만 가능 - 고객센터를 통한 각종 사고신고(카드분실 등) |
07시 ~ 12시 | - 인터넷/모바일뱅킹 계속 거래 중단 | - 체크카드/ATM이용/송금이체 등 가능 |
12시 ~ | - | - 모든 거래 가능 |
고객님께서는 상기 일시에 필요한 현금 및 수표를 미리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공항에서 환전하실 고객님께서는 현금 인출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현금을 사전에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중단 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문의는 BNK경남은행 고객센터 국내 1600-8585/1588-8585 해외 82-55-290-8585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