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신규 출시(2020년 10월) 이후 3년 이상
축소, 폐지 없이 유지됩니다.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은행은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①-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②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③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특히 카드 출시 이후 3년이상 경과 했고, 해당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이전부터 위의 고지방법중 2가지 이상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 2개 이상의 복수카드 소지자 정보는 한국신용정보원을 통해 신용카드사간 공유됨에 따라 본인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 안내장은 2022년 6월 현재 기준이며, 개별 상품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거래 영업점 또는
· 이 상품설명서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경남은행 신용카드 개인 회원약관이 우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