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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쇼핑카드

요즘쇼핑카드
  • 브랜드

    BC GLOBAL, MASTER, AMEX

  • 발급대상

    개인회원

    브랜드

    국내전용(BC Global), 국내외전용(Master, Amex)

    연회비

    국내전용 (BC Global) : 1만원(기본연회비 2천원 + 제휴연회비 8천원)
    국내외전용 (Master, Amex): 1만2천원(기본연회비 5천원 + 제휴연회비 7천원)

    교통구분

    후불교통(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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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쇼핑특화서비스

    쇼핑특화서비스 건당 이용금액 1만원 이상 시 제공 

    1. 온라인 

    온라인합산 월 최대 1만원 청구할인

     1) 오픈마켓: G마켓, 11번가, 옥션 5% 청구할인 (할인제외 대상: 상품권 구입 및 충전)

     2) 소셜 커머스: 쿠팡, 위메프, 티몬 5% 청구할인 (할인제외 대상: 상품권 구입 및 충전)

     3) 홈쇼핑: GS홈쇼핑,롯데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 홈앤쇼핑 5%청구할인 

    2. 오프라인 

    오프라인합산 월 최대 1만원 청구할인

     1) 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5% 청구할인(할인제외 대상: 온라인몰)

     2) 대형마트: TOP마트,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메가마트/농협하나로마트 5%청구할인(할인제외 대상: 온라인몰)

    3) 생활: 올리브영, 다이소 5% 청구할인(할인제외 대상: 온라인몰 및 백화점/대형마트/지하철 역사/휴게소 등 직영매장이 아닌 입점매장)

    ※쇼핑특화서비스 가맹점에서 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페이코 간편 결제 시 '쇼핑특화서비스'로 적용(간편결제 서비스 미적용)

     

    간편결제 서비스

    ​​간편결제서비스 건당 이용금액 1만원 이상시 제공

    간편결제 합산 월 최대 1만원 청구할인

    간편결제 :  네이버, 카카오페이, 페이코 5% 청구할인

    * 할인제외 대상: 제세공과금 / 초. 중. 고교 납입금 (등록금 및 교육경비) / 대학등록금 / 무이자할부이용액 / 아파트관리비 / 도시가스요금 / 전기요금 / 통신요금 / LH임대료 / 후불교통 / 상품권 (기프트카드 포함)

      

    생활할인 서비스

    생활할인 합산 월 최대 1만원 청구할인 

    1. 이동통신 : 이동통신요금 (SKT / KT / LGU+) 5% 청구할인 (휴대폰요금 자동이체 시 할인/최초 청구서에 한해 할인)

    2.  대중교통/택시 : 대중교통요금 ( 버스/지하철/택시) 5% 청구할인

    * 카카오택시 등 오프라인 택시업종이 아닌 온라인 업종 택시는 할인 제외됩니다.

    * 삼성페이, LG페이 등 간편결제를 등록하여 사용하는 대중교통 후불결제 서비스(모바일티머니 후불카드 등)는 할인 제외 됩니다. 

    * 고속버스, 시외버스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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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월실적

     40만원 이상

    80만원 이상 

    150만원 이상 

    할인한도

    1만원

     2만원

    4만원

     

    - 월간 통합 할인 한도는 쇼핑특화 서비스, 간편결제 서비스, 생활할인 서비스 합산하여 적용됩니다.

    - 카드 수령월은 이용실적조건 없이 월간통합할인 한도 1만원까지 서비스 제공됩니다.

    - 카드 수령월 익월은 이용실적조건 없이 월간통합 할인한도 1만원까지 또는 전월이용실적에 따른 할인율 및 월간통합 할인한도 중 회원에게 유리하게 적용됩니다.

     

    ※ 전월 실적 제외

    - 제세공과금 / 초. 중. 고교납입금(등록금 및 교육경비) / 대학등록금 / 무이자할부이용액 / 아파트관리비 / 도시가스요금 / 전기요금 / 통신요금 / LH임대료 / 장. 단기카드대출 / 후불교통 / 수수료 / 이자 / 상품권 (기프트카드 포함) / 연회비 / 취소금액 / 해외매출

    * 제세공과금: 국세, 지방세, 4대보험료(의료, 연금, 고용, 산재), 과태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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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 해외 이용시 (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 USD 기준 거래금액에 접수일의 비씨카드사 대외결제대행은행의 최초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1%~1.4%)와 경남은행이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 (0.25%)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거래미화금액x전신환 매도율[1])+국제브랜드 수수료[2]+해외서비스 수수료[3]

    *[1] 전신환 매도율: 접수일의 비씨카드사 대외결제대행은행의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2] 국제브랜드 수수료: (거래미화금액x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 1%~1.4%)x전신환 매도율

    *[3] 해외서비스 수수료 :  (거래미화금액x 해외서비스 수수료율 0.25%)x전신환 매도율

    -비씨카드사 대외결제대행은행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 bccard.com)>고객센터>카드이용안내>해외이용안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해외가맹점에서 원화거래 시(DCC)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현지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 사전차단 서비스 이용안내

    -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 카드서비스 → 상거래안심 → 해외원화결제(DCC)차단서비스

    - 비씨카드 모바일 앱 → 카드서비스 → 해외원화결제(DCC)차단서비스

    ※ 해외이용거래는 현지 가맹점 및 금융기관 사정으로 인하여 접수/매입이 늦어질 수 있으며,

    청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해외이용 시 발생되는 수수료는 국제브랜드사의 정책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해외 현금인출 이용 수수료

    - 조회수수료: 없음

    - 인출수수료: 거래 건당 USD 3 + 국제 브랜드 수수료 (1%~1.4%)

     

    해외 현금인출 한도

    - 계좌 잔액 범위 내 가능, 한도 미등록 시 1일 기본  USD 500, 경남은행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신청 시 1일 최대 USD 10,000 

    ※ATM을 운영하는 현지기관의 정책에 따라 별도수수료가 적용되거나 이용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요즘 쇼핑카드에 탑재되어 있는 생활할인 / 쇼핑특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기본조건은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입니다.​

    - 전월실적은 전월 1일부일까지(승인시점 기준) 국내 가맹점에서의 일시불 / 할부 이용실적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모든 할인 서비스의 할인 금액은 지정한 카드 결제일에 차감되며, 할인 받은 매출이 취소 되었을 경우 할인 금액은 재청구 됩니다.

    - 취소된 매출은 취소 매출표가 접수된 월의 이용금액에서 차감합니다.

    - 모든 가맹점은 비씨카드 사에 등록된 가맹점 업종 기준을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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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드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하며, 10영업일 이내 반환 처리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기 어려운 경우 계약 해지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회원이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 반영된 다음의 비용은 반환금액 산정에서 제외됩니다.

      -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신규발급)에 소요된 비용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 

  •  

    -2개 이상의 복수카드 소지자 정보는 한국신용정보원을 통해 신용카드사간 공유됨에 따라 본인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수 있습니다.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상담 안내

    · 경남은행 고객센터 : 1600-8585

    · BC카드 고객센터 : 1588-4000

    · 경남은행 홈페이지 : www.knbank.co.kr

    · BC카드 홈페이지 : www.bccard.com

    · 상품개발부서 : 경남은행 카드사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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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신규 출시 이후3년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1.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경우

    1-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2.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3. 부가서비스를 3년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특히 카드출시 이후 3년이상 경과 했고, 해당카드의 수익성 유지가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이전부터 위의고지방법중 2가지 이상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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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카드사용 및 이용대금 결제와 관련하여 본 안내장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 및 기업회원 표준약관이우선합니다.

    ※ 본 계약서류는 법령 및 내부통제 기준에 따른 절차를 거쳐 제공됩니다.

    ※ 계약을 체결하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신용점수등 낮음)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필요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신 경우 회원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에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하락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3%(법정 최고금리 연20%이내)단, 연체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약정금리적용
    -일시불거래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유이자 할부수수료율
    -무이자할부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수수료율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신규대출기준)

  • 공시심의번호 : 준법감시인 심의필 2023-H-0037(심의일 2023.01.04, 유효기간 2024.12.31),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2-C1a-04919호(2022.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