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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Y카드

ANY카드
  • 브랜드

    BC(국내전용), MASTER, AMEX

  • 발급대상

    개인회원 

    브랜드

    국내전용 : BC

    국내외겸용 : Master, Amex  

    연회비

    국내전용 (BC) : 1만원

    (기본연회비 : 2천원 amp; 제휴연회비 :  8천원)

    국내외겸용 (Master, Amex) : 1만2천원

    (기본연회비 : 5천원  amp; 제휴연회비 : 7천원)  

     

    교통구분

    후불교통 (필수)  

  • [ 국내/외 가맹점 할인 서비스 ]


    ■ 국내 가맹점에서 이용 시 0.2~0.3% 할인
    · 국내 가맹점에서 이용 시 0.2% 기본 할인
    · 국내 가맹점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가 0.1% 할인
    · 전월 실적 조건 없음
    · 할인제외업종 : 무이자할부, 제세공과금, 초중고교납입금, 대학등록금, 수수료, 이자, 연회비, 상품권(GIFT카드 포함), 현금서비스,카드론, LH임대료


    ■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 0.5% 할인
    · 전월 실적 조건 없음


     

     

    [ 이동통신요금 할인 서비스 ]

    ■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금액의 5% 청구 할인
    · SKT, KT, LGU+ (알뜰폰 제외)
    · 전월 실적 40만원 이상 시 할인 제공
    · 월 최대 1만원 할인

     

     

    [ 연간캐시백 ]

    ■ 연간 국내외 가맹점에서 5백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캐시백 (연1회)

     

    · 매년 카드 수령월 기준으로 12개월 간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 산정
    · 실적 산정기간 익월에 캐시백 작업되며, 회원 별 신용공여기간에 따라 지정결제일에 반영 지급됨
    ※ 이용 예시
    · 고객 결제일 : 13일
    · 2020. 3. 10 카드 수령의 경우 실적산정 기간은 2020. 3. 1 ~ 2021. 2. 28
      → 2021. 3. 15 카드사 캐시백 작업 → 2021. 4. 13 고객 결제일에 반영 지급 

     

     

     

     

     

  • · 전월 실적이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국내 가맹점에서의 일시불/할부 이용 금액을 의미합니다.
    · 전월 실적 산정 시 제세공과금/초중고교납입금/대학등록금/아파트관리비/후불교통/도시가스요금/전기요금/상품권(GIFT카드)/장·단기카드대출/LH임대료/통신요금/무이자할부/수수료/연회비/이자/취소금액은 제외됩니다.
    · 이동통신요금 할인 서비스는 카드 수령일로부터 익월말까지 카드 이용 실적에 관계없이 할인한도가 제공됩니다.
    · 연간 캐시백 서비스는 전월 실적 산정 기준과 별도로 국내외 전 가맹점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실적
    산정합니다.(아파트관리비 제외)
    · 모든 할인 서비스의 할인 금액은 지정한 카드 결제일에 차감되며, 할인 받은 매출이 취소 되었을 경우, 할인 받으신 금액은 차감되어 취소 처리됩니다.
    · 카드 매출 취소시 취소 매출표가 접수된 월의 이용실적에서 차감됩니다.
    · 가족카드의 경우 본인 회원의 이용 실적과 합산되지 않으며, 카드별 이용 실적을 각각 적용하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모든 가맹점은 비씨카드에 등록된 가맹점 업종 기준을 따릅니다

     

     

     

     

  • · 카드 유효기간이 도래하기 전에 카드를 해지하는 경우 연회비 반환 금액은 계약을 해지한 날로부터 일할 계산하여 산정하며, 10영업일 이내 반환 처리됩니다.
      다만, 부가서비스 제공내역 확인에 시간이 소요되는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10영업일 이내에 반환하기 어려운 경우 계약 해지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이 경우 회원이 이미 납부한 연회비에 반영된 다음의 비용은 반환금액 산정에서 제외됩니다.
      - 카드의 발행 배송 등 카드발급(신규발급)에 소요된 비용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추가적인 혜택 등 부가서비스 제공에 소요된 비용

     

     

  • (1)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 해외 이용 시(해외사이트 거래 포함) 미화(USD)기준 거래금액에 접수일의 비씨카드사 대외결제대행은행의 최초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1.0%~1.4%)와 경남은행이 부과하는 해외서비스 수수료(0.25%)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
       

     - 해외 이용시 청구금액=(거래미화금액ⅹ전신환 매도율[1])+국제브랜드 수수료[2]+해외서비스 수수료[3]
               [1] 전신환 매도율 : 접수일의 비씨카드사 대외결제대행은행의 최초고시 전신환 매도율
             [2] 국제브랜드 수수료(거 : 래미화금액 ⅹ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 1.0%~1.4%) ⅹ전신환 매도율
             [3] 해외서비스 수수료(거 : 래미화금액 ⅹ해외서비스 수수료율 0.25%) ⅹ 전신환 매도율
         

      - 비씨카드사 대외결제대행은행은 비씨카드사 홈페이지(www.bccard.com)> 고객센터>카드이용안내>해외이용안내에서 확인가능합니다.

     

    - 해외가맹점에서 원화거래 시(DCC)추가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현지통화 또는 미화로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해외원화결제서비스(DCC) 사전차단 서비스 이용방법
       -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 카드서비스 → 상거래안심 → 해외원화결제(DCC)

         차단 서비스
       -비씨카드 모바일 앱 → 카드서비스 → 해외원화결제 차단서비스 


    (2) 해외 현금인출 이용수수료
       - 조회수수료 : 없음
       - 인출수수료 : 거래 건당 USD 3 + 국제 브랜드 수수료(1.0%~1.4%)


    (3) 해외 현금인출 한도
       - 계좌 잔액 범위 내 가능, 한도 미등록 시 1일 기본 USD 500,
          경남은행 고객센터, 영업점에서 신청 시 1일 최대 USD 10,000
          ※ ATM을 운영하는 현지기관의 정책에 따라 별도수수료가 적용되거나 이용한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기타안내

    - 2개 이상의 복수카드 소지자 정보는 한국신용정보원을 통해 신용카드사간 공유됨에 따라 본인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결제계좌 개설기관의 영업 마감시간(16시) 이후 결제계좌에 입금된 금액에 대해서는 결제계좌개설기관의 사정에 따라 당일 출금되지 못하여 연체로 처리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고객상담 안내

    · 경남은행 고객센터 : 1600-8585              

    · BC카드 고객센터 : 15880-040
    · 경남은행 홈페이지 :
    www.knbank.co.kr 

    · BC카드 홈페이지 : www.bccard.mco

    · 상품개발부서 : 경남은행 카드사업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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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가서비스 변경 안내]
    • ※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신규 출시 이후3년이상 축소,폐지 없이 유지됩니다.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 1. 카드사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 등에 따른 불가피한 경우
      • 1-2. 제휴업체의 휴업.파산.경영상의 위기로 인해 불가피하게 부가서비스를 축소.변경하는 경우로서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
      • 2. 제휴업체가 카드사의 의사에 반하여 해당 부가서비스를 축소하거나 변경 시, 당초 부가서비스에 상응하는 다른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 3. 부가서비스를 3년 이상 제공한 상태에서 해당 부가서비스로 인해 상품의 수익성이 현저히 낮아진 경우
    •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 변경 사유,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서면 교부, 우편 또는 전자우편, 전화 또는 팩스, 휴대폰 메시지 또는 이에 준하는 전자적 의사표시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 특히 카드 출시 이후 3년이상 경과 했고,해당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이전부터 위의 고지방법중 2가지 이상으로 매월 고지해 드립니다.
    [공통 안내]
    • ※ 카드사용 및 이용대금 결제와 관련하여 본 안내장에 기재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 및 기업회원 표준약관이 우선합니다.
    • ※ 본 계약서류는 법령 및 내부통제 기준에 따른 절차를 거쳐 제공됩니다.
    • ※ 계약을 체결하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금융소비자는 금소법 제19조 제1항에 따라 해당상품 또는 서비스에 대하여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그 설명을 듣고 내용을 충분히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 카드이용대금과 이에 수반되는 모든 수수료를 지정된 대금 결제일에 상환합니다.
    • ※ 신용카드 발급이 부적정한 경우(연체금 보유, 신용점수 등 낮음)카드발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 필요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 받으신 경우 회원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이용한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 상환능력에 비해 신용카드 사용액이 과도할 경우,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 개인신용평점 하락 시 금융거래와 관련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일정기간 원리금(또는 대출금, 납부대금 등)을 연체할 경우, 모든 원리금을 변제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상품별 약정금리+최대3%(법정 최고금리 연20%이내)단, 연체발생 시점에 약정금리가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약정금리 적용
      • 일시불거래 : 거래발생 시점의 최소기간(2개월)유이자 할부수수료율
      • 무이자할부 : 거래발생 시점의 동일한 할부 계약기간의 유이자 할부수수료율
      • 그 외의 경우 : 상법상 상사법정이율과 상호금융 가계자금대출금리* 중 높은 금리 적용
        *한국은행에서 매월발표하는 가장 최근의 비은행 금융기관 가중평균대출금(신규대출기준) 

     

  • 공시심의번호 : 준법감시인 심의필 2023-H-0044(심의일 2023.01.04, 유효기간 2024.12.31),여신금융협회 심의필 제 2022-C1a-04851호(2022.06.22)